LOGO

체험수기

"부동산학과에 입학한 후, 나는 부동산에 관련된 직업이 단순히 공인중개사뿐 아니라 자산관리사, 투자 계발사나 관리자도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다.딱 하나라도 기존과 다른 길이 있기..
김아해 (부동산학과 졸업생)
 
" 명지대학교로 진학을 꿈꾸는 사회인들이 있다면 명지대학교 부동산학과도 고려해봤으면 좋겠다.1, 2년이 정말 빨리 간다. 그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적응을 쉽게 할 수 있다.그런 분..
채희경 (부동산학과 졸업생)
 
" 지난 갈등들이 다 무색하고 우습게 느껴질 만큼, 서로 다르더라도 결국에는 학업에 대한 열정만큼은 같은 사람들이었다는 걸 깨달았다. 사회에서 어느 정도 지위가 있는 만큼, 옆에..
박세욱 (부동산학과 졸업생)
 
"20대 학생들은 내 손자뻘과 나이가 같다 보니, 종종 날 어려워하지 않을 때면 고맙다는 생각이 든다.어려울 수도 있을 텐데도 살갑게 대해주니 나도 잘해주고 싶었다. 대학 생활의 ..
김정래 (부동산학과 재학생)
 
"꿈을 이루기 위해선 앞으로 해야 할 일이 많을 것이다.나는 이제야 그 일 중 첫 한 가지를 끝내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명지대 부동산학과는 부동산전문가의 입문과정이다. 그 과정..
송은영 (부동산학과 졸업생)
 
"얼마 전, 내게 다시금 기회가 생겼다. 그렇게도 꿈꿨던 PM회사의 상무님이 나를 끌어주시기로 한 것이었다. ... 이제 학력은 내 발목을 잡는 게 아니라 내 발판이었다. 나는 이직..
이광열 (부동산학과 졸업생)
 
"업무에 대한 자신감은 전과 비교도 할 수 없었다. 명지대에서의 시간은 나의 업무적 기량을 완성하는 데에 있어서 필수였다. 기초지식부터 마무리, 업무를 더 크고 넓게 볼수 있는..
이경록 (부동산학과 졸업생)
 
"우리는 사회를 먼저 겪고 그 다음에 공부를 했다. 공부는 또 우리의 일에 접목이 되어 더 나은 결과를 만들어냈다. 앞뒤는 중요하지 않다. 그보다 중요한 것은 의지와 의욕이다. ..
손인기 (부동산학과 졸업생. 현재 석사과정 재학중)
 
"교수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예전에 내가 알고 그냥 지나쳤던 장소에서는 보이지 않는 가격대 형성과 주변부 부동산들의 경쟁이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다. 그렇게 많..
이헌구 (부동산학과 졸업생. 현재 박사과정 재학중)
 
"부동산 일을 하는 나로서는 더 없이 좋은 배움이었다. 고객의 갑작스러운 물음에도 책자를 뒤적이지 않고 브리핑이 가능해졌을 때 내가 전문가의 길로 한 걸음 더 다가갔다는 것을 ..
정용희 (부동산학과 졸업생. 현재 석사과정 재학중)
 
  1   2